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검색
CS CENTER
053-249-0603

MON-FRI AM 10:00 ~ PM 6:00
LUNCH 12:00 ~ 1:00
SAT,HOLIDAY OFF
BANK INFO
카카오 3333-20-8850965 켈리스포츠(윤미정)
농협 302-0988-8067-81 예금주 윤미정
국민 818101-01-331767 예금주 윤미정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안녕하세요. Q&A 문의 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 KELLYSPORT ] 켈리스포츠 이용안내
작성자 KELLY SPORT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1-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75

[ KELLYSPORT ] 켈리스포츠 이용안내



입금안내


- 오랜 시간이 지나도록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, 콜센터나 게시판으로 확인 요청을 해주세요!


- 기재하신 성함과 다른 성함으로 입금해주신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, 입금하신 분 성함을 확인하신 뒤 연락 주시면 처리가 더욱 빠릅니다.


-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입금 금액과 총 결제 금액이 다른 경우는 입금 확인이 되지않으니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- 주문서 작성 후 7일 이내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시에는 자동취소되오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.


배송안내


-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입니다.


- 7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 3.500원이 추가됩니다.


- 켈리스포츠는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.


- 근무일 기준(공휴일, 주말 제외) 월요일 오후 2시 이전 / 화요일 - 금요일 4시 이전 입금 확인되는 건은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.


- 월요일 기준 오후 2시 / 화요일 - 금요일 기준 오후 4시 이후 입금 건은 다음날 확인되고 출고됩니다. 단, 주말 및 공휴일은 정기휴무이므로 상품 발송을 하지 않습니다.


- 합배송 시 결제하신 배송비 3.500원 적립금 환불 됩니다.

(예 : 1번 주문건 배송비 3.500원 결제 + 2번 주문건 무료 배송 = 1번 주문건 배송비 적립금 지급)




*택배사 시스템상 홈페이지에는 상품 준비중/배송 준비중으로 뜨더라도, 이미 출고가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.*


이런 상황의 경우 '배송 전 취소' 또는 '배송 전 교환'이 어려우며,

출고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/교환은 본인 부담 비용(왕복 택배비)이 발생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 안내


- 상품 수령(발송 완료) 일로부터 휴일 포함 7일 이내 켈리스포츠로 교환/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 (예) 2020.11.04 발송 완료 - 2020.11.10 까지)


- 7일 경과 또는 개인으로(켈리스포츠에서 접수해드린 택배 외에 단독으로) 보내는 경우 페널티 금액(구매상품 금액의 10%)을 적용합니다.


- 상담 시간 내(am 10:00 - pm 18:00 / 점심시간 pm 12:00 - pm 13:00)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에 접수 후 안내에 따라 켈리스포츠로 상품을 보내주세요.


- 켈리스포츠에서 접수해드린 택배 외에 단독으로 보내신 물품 모두 교환 및 반품 접수 되지 않습니다.


- 보내주시는 상품 켈리스포츠로 도착 > 검수 후 이상 없을 시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- 여행 및 출장 등 개인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날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고객 부재로 인해 반송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- 피팅상품, 일부 외주 상품 등 불량/오배송을 제외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해외배송 상품(그립쉴드, 플레져 등) 불량/오배송을 제외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교환이나 환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에 관해서는 켈리스포츠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- 모든 상품은 중성세제 사용한 차가운 물 단독 손세탁 권장합니다.


- 세탁, 착용, 수선 후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
- 상품의 택(TAG), 사이즈 라벨 또는 켈리스포츠 라벨 이 손상되었거나 분실 된 경우 착용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- 상품이 오염되었거나 향수, 담배, 섬유유연제 그 외 착용 흔적의 냄새가 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
- 상품의 착용 흔적이나 변형이 있을 경우(오염, 보풀, 네크라인 화장품, 착용냄새 등등) 반송하기 전까지 상품을 잘 보관하셔서 오해의 소지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


- 바로 착용을 하지 않더라도 빠른 시일 내에 상품 불량 및 교환 여부를 꼭 미리 체크해주세요.


배송비 안내


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- 동일한 주문번호가 아닌 다른 주문번호의 반품 상품을 함께 동봉하여 반품할 경우 각각의 주문번호로 전산상 자동 처리되어 각각 배송비 차감되고 환불되십니다.


- 7만원 이상 무료 배송 받으신 경우


● 오배송/불량 제외 교환할 경우 : 반품 배송비 3.500원 + 왕복 배송비 3.500원 = 7.000원

● 모든 상품 반품 시 : 초기 배송비 3.500원 + 반품 배송비 3.500원 = 총 7.000원

● 부분 반품 시 총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될 경우(0원 포함) : 초기 배송비 3.500원 + 반품 배송비 3.500원 = 총 7.000원

● 반품 시 총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: 반품 배송비 3.500원


- 무통장 결제 주문건의 경우 순차적으로 처리되어 접수 후 최대 2~3일 소요됩니다.


- 신용카드 결제 주문건의 경우 저희측에서 환불 완료 연락 받으셔도, 카드사 영업일 기준 2~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

불량 교환 및 반품 안내


- 상품 수령(발송 완료) 일로부터 휴일 포함 7일 이내 켈리스포츠로 교환/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 (예) 2020.11.04 발송 완료 - 2020.11.10 까지)


- 7일 경과 또는 개인으로(켈리스포츠에서 접수해드린 택배 외에 단독으로) 보내는 경우 페널티 금액(구매상품 금액의 10%)을 적용합니다.


- 상담 시간 내(am 10:00 - pm 18:00 / 점심시간 pm 12:00 - pm 13:00)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에 접수 후 안내에 따라 켈리스포츠로 상품을 보내주세요.


- 켈리스포츠에서 접수해드린 택배 외에 단독으로 보내신 물품 모두 교환 및 반품 접수 되지 않습니다.


- 보내주시는 상품 켈리스포츠로 도착 > 검수 후 이상 없을 시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- 상품 하자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은 켈리스포츠가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
- 오배송/불량 상품의 경우 동일 상품&옵션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. (다른 상품으로 변경시 차액 결제완료 해주셔야 교환상품 발송해드립니다.)


- 교환이나 환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에 관해서는 켈리스포츠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- 모든 상품은 중성세제 사용한 차가운 물 단독 손세탁 권장합니다.


- 세탁, 착용, 수선 후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
- 상품의 택(TAG), 사이즈 라벨 또는 켈리스포츠 라벨 이 손상되었거나 분실 된 경우 착용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- 상품이 오염되었거나 향수, 담배, 섬유유연제 그 외 착용 흔적의 냄새가 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
- 상품의 착용 흔적이나 변형이 있을 경우(오염, 보풀, 네크라인 화장품, 착용냄새 등등) 반송하기 전까지 상품을 잘 보관하셔서 오해의 소지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


- 바로 착용을 하지 않더라도 빠른 시일 내에 상품 불량 및 교환 여부를 꼭 미리 체크해주세요.


- 피팅상품, 일부 외주 상품 등 불량/오배송을 제외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해외배송 상품(그립쉴드, 플레져 등) 불량/오배송을 제외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불량이라고 보기 어려운 경우


*아래 사항은 대량 생산 과정에서 생기는 불가피한 부분으로 상품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알려드립니다.

 불량상품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해당 사유로는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*


- 원단의 접사

: 일부 소재의 경우 소재 특성상 불가피하게 접사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소재 특성입니다.


- 제거 가능한 초크/수성펜 자국

: 자사에서 미처 체크하지 못하고 보내어진 초크/수성펜 자국은 대부분 뜨거운 스팀 또는 중성제세를 이용한 차가운 물 손세탁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. (켈리스포츠가 먼저 꼼꼼한 검수 후 보내드리겠습니다.)


- 제거 가능한 실밥

자사에서 미처 체크하지 못하고 보내어진 제거 가능한 실밥 또는 실 뭉침은 상품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 (켈리스포츠가 먼저 꼼꼼한 검수 후 보내드리겠습니다.)


- 신발의 본드 자국, 잔기스

: 대량 생산 과정에서 생길 수밖에 없는 미묘한 본드 자국과 잔기스는 상품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
- 실측/컬러 차이

: 실측은 재는 사람과 방법에 따라 1~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오차 범위 내의 실측 차이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: 대량으로 생산되는 상품 특성상 재제작될때마다 조금의 원단 컬러 차이, 사이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: 피팅사진은 햇빛과 보정에 따라 상품의 실제 색상과 달라, 최대한 비슷한 컬러로 보정 후 상세페이지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

: 다만 고객님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는 조금씩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상품 구김

: 상품이 접힌 상태로 보관되므로 접히는 부분에 염료로 인한 줄이 생길 수 있으나, 이는 단독 손세탁 후 착용하시면 사라지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: 배송 시 생기는 구김은 상품 불량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.


- 옷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

: 새상품이다보니 섬유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
: 입고가 되면 검수 후 포장을 하여 보관하다보니, 상품을 받아보셨을때 냄새가 날 수 있으며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널어두거나, 탈취제를 뿌리시면 괜찮습니다.


- 봉제 틀어짐

: 상품 밑단, 박음질 등에 발생하는 미세한 봉제 틀어짐은 불량으로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- 원단에서 실밥 끊기는 투둑 소리가 나요

: 해당 실밥 소리는 옷의 안정성을 위한 임시 봉제가 끊어지며 나는 소리입니다.

: 모든 옷에 동일하며 상품에는 문제가 전혀 없는 정상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.


- 마감 처리

: 상품을 실밥 마감하기 위하여 겹겹이 된 마감 처리 방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
- 보풀

: 상품과 폴에 가해지는 마찰의 압력(또는 힘)에 의해서 생기는 보풀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상품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


- 패턴(무늬)이 다른 경우

: 대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패턴이나 스트라이프 등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선의 기울기 또한 다를 수 있습니다.


- 세탁 후 옷이 줄어들거나 늘어났을 경우

: 기능성원단으로 중성세제 사용하셔서 차가운 물 단독 손세탁 권장드립니다.

: 네온컬러의 경우 물에 장시간 담궈두셨다가 세탁하셔도 이염될 수 있으니 땀만 제거한다는 느낌으로 단독 손세탁 권장드립니다.

: 세탁 부주의로 훼손된 경우 불량사유가 아니니, 권장 세탁방법 준수 부탁드립니다.


- 포장봉투가 찢어져서 왔을 경우

: 추운 겨울철 속포장지가 얼어있는 상태에서 충격이 갈 경우 찢어지거나 터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
: 조금 더 나은 포장지로 해당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- 세탁시 먼지같은 가루가 나올 경우

: 원단 이염 테스트시 거치는 과정입니다. 

: 세탁 과정에서 소량의 원단 먼지가 나올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*상습적인 취소 및 반품에 관한 안내*


상습적인 취소, 반품으로 쇼핑몰의 업무에 지장을 주는 경우

지속적으로 여러 사이즈와 컬러를 구매, 시착 후 반품하는 경우

구매물품의 50% 이상 반품이 지속 될 경우<3회 주의 / 4회 구매 제재 / 5회 자동구매취소, 환불>


이는 지속적인 특이 케이스에만 해당되며, 일반적인 교환 반품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
조금 더 원활한 서비스 개선으로 많은 고객님들께 혜택이 돌아가기 위함입니다.

더욱 빠르고 개선 된 배송 시스템으로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!


교환/반품 수거가 되지 않아요.


상품 교환/반품 접수 후 수거가 되지 않으시다면 접수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Q&A 게시판 또는 상담 시간 내

( am 10:00 - pm 18:00 / 점심시간 pm 12:00 - pm 13:00 ) 콜센터로 연락 주시면 원활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(예) 2021.01.15 교환/반품 접수 완료 - 2021.01.21까지)


수거 지연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(예)2020.12.21 교환/반품 접수 완료 - 수거 안됨 - 단독발송 - 2021.01.15 도착)


★ 수거 지연으로인해 단독으로(켈리스포츠에서 접수해드린 택배 외에 단독으로) 보내신 물품 모두 교환 및 반품 접수되지 않습니다.


켈리스포츠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♥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